2016년 11월 12일 토요일

특수상태이상 정리

중독
- 이펙트 : 
- 효과 : HP가 지속적으로 감소한다. 감소량은 '독' 보다 크다.
- 내성 스테이터스 : VIT
- 효과 시간 : ?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


코마(Coma)
- 효과
 : 타겟의 HP를 1로 만든다, 
   타겟의 SP를 0으로 만든다
   코마로 몬스터를 죽였을 때는 코마로 깎인 HP만큼의 경험치를 얻지 못한다
   Luk에 의해 확률이 증가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
- 방어 수단
 : 가스펠의 60초간 모든 상태이상 내성, 황금도둑벌레 카드(완전 내성)
   높은 Flee를 가졌을 때, 물리 공격을 포함해 코마를 피할 수 있다
- 회복 수단
 : 복사 스킬 '힐', 비타타 카드(힐 레벨 1사용)
   가스펠의 모든 상태이상 회복 효과
- 거는 방법
 : 죽은자의 주인 카드(낮은 확률로 코마), 사신의 명부, 길로틴
   몬스터 스킬 'DARK_BLESSING'(코마와 다른 점 : SP를 감소시키지 않는다)


헬의 권능(Hell's Power)
- 이펙트 : 자주빛 해골
- 효과 : 이 상태이상에 걸린 유저는 부활할 수 없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대략 5분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소울링커 스킬 카이젤(확인 필요)
- 거는 수단 : 마왕 모로크에 의해 걸어지는 상태이상, 아이템 죽음의 인도자


언데드(Undead)
- 효과
 : 유저는 언데드 속성 몬스터가 되는 효과를 받는다
   블레싱, 힐, 생츄어리 등의 스킬에 데미지를 입게 된다
   아스페르시오에 의해 추가 데미지를 받게 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
- 방어 수단 : 바소리 카드(완전 내성, miss내게 한다), 이블 드루이드 카드(완전 내성, miss내게 한다)
- 회복 수단 : 제네릭 제조 아이템 '큐어 프리, 디스펠, 가스펠의 모든 상태이상 회복 효과
- 거는 수단 : 몬스터 스킬 'CHANGE_UNDEAD', 몬스터 스킬 'DRAGON_FEAR'


치명적인 상처
- 효과
 : 회복 아이템과 회복 스킬의 효과가 감소한다(이그드라실의 열매, 이그드라실의 씨앗 제외)
   레벨1 : 회복량 -20% / 레벨2 : 회복량 -40% / 레벨3 : 회복량 -60% 
   레벨4 : 회복량 -80% / 레벨5 : 회복량 -100%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30초, 사망해도 없어지지 않는다
- 사정 거리 : 7셀
- 방어 수단
 : 근접 시 매지션 스킬 '세이프티월'로 회피 가능
   높은 Flee를 갖고 있으면 회피 가능
- 회복 수단 : 크루세이더 스킬 '새크리파이스', 카프라 가게 아이템 '리스토레이션 포션'(회복량 20% 증가)
- 거는 수단 : 몬스터 스킬 '치명적인 상처'


슬로우 캐스트
- 효과 : 스킬의 캐스팅 시간이 길어진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30초, 사망해도 없어지지 않는다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
- 거는 수단 : 몬스터 스킬 '슬로우 캐스팅(Slow Casting)'

슬로우 캐스팅(Slow Casting) 
레벨 1 : 효과범위 5 x 5, 캐스팅_시간_증가 +20%
레벨 2 : 효과범위 11 x 11, 캐스팅_시간_증가 +40%
레벨 3 : 효과범위 17 x 17, 캐스팅_시간_증가 +60%
레벨 4 : 효과범위 23 x 23, 캐스팅_시간_증가 +80%
레벨 5 : 효과범위 29 x 29, 캐스팅_시간_증가 +100%


공포
- 효과
 : 2초간 이동 불가, HIT-20, FLEE -20% (HIT는 20%이 아니고 20 밖에 감소하지 않는다)
   몬스터의 사정거리 밖에서 걸렸을 경우, 이동 불가해제와 동시에 타겟팅에서 벗어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INT
- 효과 시간
 : 지속 시간 15초 
   확률과 지속 시간은 대상의 INT에 의해 감소한다
- 방어 수단 : INT를 높일 것
- 회복 수단 : ?
- 거는 수단 : 룬 나이트 스킬 '드래곤 하울링'

드래곤 하울링(Dragon Howling)
- MaxLV : 5
- 습득 조건 : 드래곤 트레이닝 2 
- 계열 : 보조 
- 내용 : 드래곤의 울부짖음을 통해 주변의 모든 목표에게 상태이상 공포를 발생시킨다
- 캐스팅 시간 : 없음
- 후딜레이 : 없음
- 재사용 시간 : 60초
- SP 소모 : 모든 레벨 70 소모
- 범위 : 15x15셀 (5레벨 시)

[Level 1] 공포확률 56%, 범위 7x7
[Level 2] 공포확률 62%, 범위 9x9
[Level 3] 공포확률 68%, 범위 11x11
[Level 4] 공포확률 74%, 범위 13x13
[Level 5] 공포확률 80%, 범위 15x15


화이트 임프리즌
- 이펙트 : 하얀색 막이 캐릭터를 뒤덥는다
- 효과
 : 이동, 공격, 스킬, 아이템의 사용을 할 수 없게 된다
   염속성 마법과 일부의 마법의 데미지 이외에 어떤 데미지도 받지 않게 된다
   해제되었을 경우, (스킬레벨 x 400 ) 데미지를 받는다
   발화, 빙결, 냉동 등에 걸린 상태에게 쓰면 덮어쓰기로 된다
   화이트 임프리즌에 걸린 상태에게 화이트 임프리즌을 쓰면, 
   이전에 있던 임프리즌이 해제되면서  (스킬레벨 x 400 ) 데미지의 데미지를 입히고, 새로운 임프리즌이 걸린다
   황금도둑벌레 카드 방패 소지자에게 걸리지 않는다
   보스 몬스터에게 걸리지 않는다
- 내성 스테이터스 : STR
- 확률 : [(50 + 3 * 스킬_레벨)*(1 + 시전자_잡_레벨/100) / (피격자_베이스_레벨/100) *(1 - 피격자_STR * 0.005)]
- 효과 시간
 : 몬스터에게 사용 시 지속시간이 최소 10 초 ~ 최대 스킬 레벨별 지속시간
   기본 구속 시간 : 레벨1 10초, 레벨2 12초, 레벨3 14초, 레벨4 16초, 레벨5 18초
   시전자 스스로에게 사용할 때 지속시간 5 초
   타겟의 베이스_레벨에 의해 지속 시간이 감소된다
- 방어 수단 : 베이스_레벨과 STR 스테이터스를 높일 것
- 회복 수단
 : 지속 시간이 종료
   염속성 마법(네이팜 비트, 소울 스트라이크, 네이팜 발칸, 소울 익스팬션)과 
   염속성 물리공격에 데미지를 받았을 때
   디스펠, 프리스트 스킬 '리커버리'
- 거는 수단 : 워록의 스킬 '화이트 임프리즌'
- 캐스팅 시간 : 0초
- 후딜레이 : 0초
- 재사용 시간 : 4초
- 사거리 : 9셀
- 범위 : 대상 1체, 자기 자신에게 걸 수 있다, 여러 명에게 동시에 걸 수 있다
- 소비 SP : 45 + 5 * 스킬_레벨


마력 봉인
- 효과
 : 사용자를 포함한 범위내의 모든 대상은, 마력 봉인 상태가 된다.
   마력 봉인 상태에서는 마법, 연주, 노래, 합주 스킬은 사용할 수 없게 된다
   현재, 물리 공격을 제외한 대부분의 스킬의 사용을 할 수 없다
   스테이시스를 시전한 주변 범위에만 영향을 미친다
   보스 몬스터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황금도둑벌레 카드 방패 소지자에게 적용되지 않는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효과 시간
 : 10~30 초 (스테이시스_Lv.1 ~ Lv.5) 
   지속시간은 대상의 DEX 및 VIT에 의해 감소된다.(최소 지속시간 10초)
- 방어 수단
 : 하이 위저드 스킬 간반테인으로 '유지 효과'를 없앨 수 있다
   단, 마력 봉인 범위 안에서는 스킬을 쓸 수 없으므로, 범위 밖에서 스킬을 사용해야 한다(확인 필요)
- 회복 수단 : ?
- 거는 수단 : 워록의 스킬 '스테이시스'

스테이시스
- 레벨 : Max 5 Level
- 변동 캐스팅 시간 : 3.2초
- 고정 캐스팅 시간 : 0.8초
- 재사용 시간 : 180초 ~ 220초 (Lv.1~Lv.5)
- 후딜레이 : 2000초
- 효과 범위 : : 19x19 / 21x21 / 23x23 / 25x25 / 27x27
- 유지 시간
 : 10~30 초 (Lv.1~Lv.5)
   지속시간은 대상의 DEX 및 VIT에 의해 감소된다.(최소 지속시간 10초)
- 소모 SP : 50


발화
- 효과
 : 3초 마다 1000 + (대상의 MaxHP의 3%)의 화속성 물리 데미지를 받는다
   지속 시간중 MDEF가 감소한다
   발화 상태는 중복 되지 않는다
   화속성의 레벨이 높은 몬스터는, 발화 상태가 되지 않는다(확인 필요)
   발화 상태의 대상은 동결하지 않는다
   풀 등의 데미지 고정을 무시한다
   발화 데미지로 매리셔스(헌터 플라이 카드)에 의한 회복이나, 오토 스펠이 발동한다
   발화에 의한 데미지에 해당하는 경험치와 낙템권을 얻을 수 없다
   발화 중 수속성의 데미지를 입어도 효과가 삭제되지 않도록 변경되었다
   빙결, 동빙의 상태이상이 걸려도 발화는 유지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확률 : 60%~80% (헬_인페르노_Lv.1 ~ Lv.5)
- 효과 시간
 : (5 * 헬_인페르노_스킬_레벨) 초 = 5초~25초 (Lv.1~Lv.5)
   10초의 최저 보장 시간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디스펠, 프리스트 스킬 '리커버리', 수라 스킬 '점혈-쾌-'
- 거는 수단 : 워록의 스킬 '헬 인페르노'

헬 인페르노(Hell Inferno)
- 효과 : 암속성과 화속성의 마법 데미지를 가한다
- 변동 캐스팅 : 3.2초
- 고정 캐스팅 : 0.8초
- 재사용 시간 : 1초
- 후딜레이 : 1초
- 사거리 : 9셀
- 스킬% : 60%~300% 화속성 (Lv.1~Lv.5) + 240%~1200% 암속성 (Lv.1~Lv.5) 
- 공식 : (60 * 스킬_레벨) * (베이스_레벨 / 100) + (240 * 스킬_레벨) * (베이스_레벨 / 100)
- 소비 SP : 35 40 45
- 최대 히트수 : 2 Hit
- Hit 간격 : 0.2초


빙결
- 효과
 : 이동속도 70% 감소 / 공격 속도 30% 감소 / 고정 캐스팅 시간 50% 증가 / 방어력 30% 감소
   (실제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30% 정도? 확인 필요)
   보스 몬스터에게 걸리지 않는다
   화속성 몬스터 및 화속성 갑옷을 입은 플레이어도 빙결 효과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었다 
   빙결, 동빙의 상태이상이 걸려도 발화는 유지된다
   보스 몬스터에게 적용되지 않는다
   황금도둑벌레 카드 방패 소지자도 걸린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기본 확률 : (20 + 12 * 프로스트_미스티_스킬_레벨)% = 32%~80% (Lv.1~Lv.5)
- 확률 공식 : (20 + 12 * 프로스트_미스티_스킬_레벨) * (1 + 시전자_잡_레벨 / 200)
- 효과 시간 : 10초의 최저 보장 시간
- 방어 수단 : 소서러 스킬 '워머(Warmer)'
- 회복 수단 : 수라 스킬 '점혈-쾌-', 소서러 스킬 '워머(Warmer)'
- 거는 수단 : 워록의 스킬 '프로스트 미스티'

프로스트 미스티
- 효과
 : 상태이상 '빙결'과 함께 광범위의 수속성 데미지를 가한다
   풀 등에 데미지를 가할 수 없다
- 레벨 : Max 5 레벨
- 변동 캐스팅 : 1.6초

냉동
- 효과
 : 이동, 공격, 스킬,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공격을 받아도 효과 시간 중에는 냉동이 해제되지 않는다
   1초 마다 MaxHP의 2% MaxSP의 1%를 잃는다
   냉동의 HP감소로 HP가 0이 되어도 사망하지 않는다
   둔기, 도끼, 양손도끼에 의한 데미지가 증가한다(확인 필요)
   단검, 검, 양손검, 활에 의한 데미지가 감소한다(확인 필요)
   풍속성 마법으로 받는 데미지가 증가한다(유저만)
   빙결, 동빙의 상태이상이 걸려도 발화는 유지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확률 : 베이스_레벨 차이에 의해 확률 변화 (확인 필요)
- 효과 시간 : 냉동 효과가 목표 대상의 VIT 에 의해 지속시간이 감소되도록 변경
- 방어 수단 : 소서러 스킬 '워머(Warmer)'
- 회복 수단
 : 화속성 공격을 받으면 냉동 상태가 해제된다, 
   디스펠, 소서러 스킬 '워머(Warmer)'
- 거는 수단 : 소서러 스킬 '다이아몬드 더스트'

다이아몬드 더스트(Diamond Dust)
- 효과
 : 일정 범위내에 수속성 마법 데미지와 함께 상태이상 '냉동' 을 건다 
   스킬 레벨 및 [프로스트 웨폰]의 레벨에 의해 데미지가 증가한다. 
- 레벨 : Max 5 레벨
- 습득 조건: 델류즈 Lv 3
- 종류 : 액티브 / 데미지
- 레벨 선택 : 불가
- 소비 SP : 44 + 6 * 스킬_레벨
- 범위 : 7x7셀(1 ~ 3레벨), 9x9셀 (4, 5레벨)
- 고정 캐스팅 : 0.5초
- 변동 캐스팅 : 4.5초 + 0.5초 * 스킬_레벨
- 재사용 시간 : 5초
- 후딜레이 : 1초
- 히트수 : 5 Hit (데미지는 한 번에 들어간다)
- 공식 : (프로스트 웨폰_레벨* 200 + Int * 스킬_레벨)* 베이스_레벨/100 


매료
- 이펙트 : 하트형의 이모티콘을 머리 부분에 띄운다
- 효과
 : 선공 몬스터가 사용자를 공격할 수 없게 된다
   플레이어에 사용했을 경우에는 효과 시간 중에 사용자를 타겟으로서 지정할 수 없게 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스킬에 따라 다르다, 대상의 베이스_레벨에 따라 다르다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
- 거는 수단 : 댄서 스킬 '매혹의 윙크', 민스트럴/원더러 스킬 '사이렌의 목소리'

매혹의 윙크
- 효과
: 인간형, 천사형, 악마형인 일반 몬스터 1개체에게 윙크를 보내어 적을 유혹함으로서 
  자신을 공격 대상으로 하는 몬스터를 비선공 상태로 바꾼다. 
  스킬에 걸린 몬스터는 머리 위로 '/하트' 이펙트를 계속 띄우며 공격을 멈추게 된다. 
  시전자 보다 대상의 레벨이 높을 경우와 보스 몬스터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인간형, 천사형, 악마형 몬스터에게만 통용된다. 
  만약 이 스킬로 인해 아이들 상태로 변한 몬스터를 공격하면, 
  그 몬스터는 다시 플레이어를 인식하고 공격하는 상태로 변하게 된다.
- 스킬 성공 확률 : 70% 고정
- 필요 조건 : 잡_레벨 40 이상
- 지속 시간 : 10초
- 소비 SP : 10

사이렌의 목소리
- 효과
: 자신 주변 범위의 적을 상태이상 '매료' 효과를 걸어 자신 쪽으로 끌어당긴다.
  몬스터의 경우 시전자를 공격할 수 없게 되며, 
  플레이어의 경우 지속시간 동안 시전자를 공격 목표로서 타겟팅 할 수 없게 된다. (시전자 제외) 
  효과에 걸린 목표 대상은 하트 이모티콘을 띄우게 된다. 
  효과 대상의 레벨에 따라 효과 시간이 감소한다. 
  대상이 데미지를 입으면 매료 효과는 즉시 해제된다. 
  보스 몬스터에게도 유효
- 레벨 : Max 5 레벨
- 종류 : 액티브/보조
- 취득 조건 : 나락의 노래 3 
- 대상 : 사용자 중심
- 무기 : 악기/회초리 전용 스킬
- 범위 : 레벨1 5x5, 레벨2 7x7, 레벨3 9x9, 레벨4 11x11, 레벨5 13x13
- 지속 시간 : 12초 + 3초 * 스킬_레벨
- 확률 : 20% + 10% * 스킬_레벨
- 캐스팅 시간 : ?
- 후딜레이 : 1초
- 재사용 시간 : 5초
- 소비 SP : 40 + 8 * 스킬_레벨


광란
- 효과
 : 지속적으로 HP와 SP가 감소한다
   공격력은 크게 증가, 방어력과 회피율은 감소한다
   광란 상태화한 대상은 스킬 사용, 아이템 사용을 할 수 없다
   지속 시간중은 HP와 SP가 자연 회복하지 않는다
   광란의 효과가 끝나는 것과 동시에, 대상은 3 초간 '앉는다' 상태가 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
- 거는 수단 : 민스트럴/원더러 스킬 새터데이 나이트 피버

새터데이 나이트 피버
- 효과 
: 시전자 자신을 포함한 화면 전체의 모든 대상이 광란 효과에 빠진다. 
  만약 한 번에 7 명 이상의 목표가 광란 상태에 빠졌을 경우, 
  광기의 신이 등장하여 광란에 빠진 모든 대상에게 9999 데미지를 입힌다. 
- 레벨 : Max 5 레벨
- 무기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 종류 : 액티브 / 특수 / 합주
- 취득 조건 : 워그와 함께 춤을 1
- 대상 : 사용자 중심으로 7x7 ~ 15x15
- 범위 : 7x7 / 9x9 / 11x11 / 13x13 / 15x15
- 공격력 증가량 : 100 / 200 / 300 / 400 / 500
- 방어력 감소량 : 20% / 30% / 40% / 50% / 60%
- 회피율 감소량 : 50% / 60% / 70% / 80% / 90%
- 소비 SP : 140 + 10 * 스킬_레벨
- 캐스팅 시간 : ?
- 후딜레이 : 1초
- 재사용 시간 : 3분


깊은 잠
- 효과
 : 채팅, 이동, 공격, 아이템, 스킬을 실시할 수 없게 된다
   깊은 잠의 대상은, 2초마다 3%의 HP / SP를 회복한다
   깊은 잠 중에 받는 데미지가 1.5배 증가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목표 대상의 베이스 레벨 및 INT 에 의해 깊은 잠의 지속시간이 감소되도록 변경
- 방어 수단 : 로열 가드 스킬 '인스피레이션'(지속 시간 1분 30초)
- 회복 수단 : 데미지를 받으면 상태 이상은 해제된다, 디스펠
- 거는 수단 : 소서러의 스킬 '아를로', 민스트럴/원더러의 스킬 '안식의 자장가'

아를로(Arrullo)
- 효과
: 대상 1명과 그 주변의 모든 대상에 상태이상 '깊은 잠' 상태로 한다. 
  스킬 사용 시, 옐로우 젬스톤을 1개 소비
  자기 편에게는 사용할 수 없다
- 습득 조건 : 워머 Lv 2
- 종류 : 액티브 / 특수
- 레벨 선택 : 가능
- Max 레벨 : Max 5 레벨
- 효과범위(대상 및 그 주변) : 3x3셀(1, 2레벨) / 5x5셀(3, 4레벨), 7x7셀(5레벨)
- 변동 캐스팅 : 0.5초 + 0.5초 * 스킬_레벨
- 고정 캐스팅 : 0초
- 재사용 시간 : 4초 + 1초 * 스킬_레벨
- 후딜레이 : 1초
- 소비SP : 25 + 5 * 스킬_레벨

안식의 자장가
- 효과 : 지정 범위내 모든 목표를 [깊은 잠] 상태에 빠뜨린다
- 종류 : : 액티브 / 보조
- 무기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 취득 조건 : 레슨Lv 1
- 레벨 : Max 5 레벨
- 대상 : 지정 셀 중심으로 11x11〜19x19
- 성공율 : 88% + 2% * 스킬_레벨
- 효과범위 : 11x11 / 13x13 / 15x15 / 17x17 / 19x19
- 소비 SP : 70 + 10 * 스킬_레벨
- 변동 캐스팅 : 0초
- 고정 캐스팅 : 1초
- 재사용 시간 : 10초
- 후딜레이 : 약간


정신 충격
- 효과
 : 정신 충격 상태가 된 대상은, INT와 SP가 감소한다
   캐스팅 시간이 증가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


복통
- 효과
 : 복통에 의해 이동 속도가 감소한다
  일정시간 마다 '앉는다' 상태가 발생한다
  일정시간 마다 SP가 감소한다
  모든 스테이터스가 일시적으로 랜덤으로 감소한다
  일정시간 MaxHP가 감소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


전도
- 효과 : 대상을 강제적으로 '/앉기' 상태로 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데미지를 받으면 풀린다
- 거는 수단 : 수라 스킬 '선풍퇴(旋風腿)'

선풍퇴(旋風腿)
- 효과
: 하단 돌려차기로 5 x 5 셀 주변의 모든 적에게 데미지와 함께 '전도' 상태 이상을 건다 
  몬스터의 경우 1-4 초간 스턴에 빠지게 된다. 
  이 스킬은 보스 몬스터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 레벨 : Max 1 레벨
- 종류 : 액티브 / 특수
- 필요 조건 : 주박진 1


심연의 저주
- 효과 : 이동 속도, 회피율, 방어력 등이 감소한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


위압
- 효과
 : 이동 속도가 큰 폭으로 감소한다
  위압에 의한 이동 속도 감소는 막을 수 없다
  위압 효과 중에는 속도 변화 효과가 반영되지 않는다
- 내성 스테이터스 : ?
- 효과 시간 : 밴딩_스킬_레벨 * 2초
- 방어 수단 : ?
- 회복 수단 : ?
- 거는 수단 : 로열 가드 스킬 '밴딩'

밴딩(BANDING) 
- 습득조건 : 핀 포인트 어택 3 / 레이지 버스트 어택 1 
- 연합 파티원에 같은 로열 가드가 각각 밴딩을 사용하여 일정 거리 내에 있다면, 
  공격력 과 방어력이 상승하며, HP를 공유하게 된다 
- HP공유 시에 데미지를 입으면, 공유 중인 모든 로열 가드의 HP가 사람 수만큼 데미지가 줄어들어 동일한 %로 줄어든다 
- 스킬 지속시간 중 지속적으로 SP 를 소모하며, 스킬을 다시 한 번 사용하면 해제된다 
- 파티원의 숫자가 많을 수록 효과가 상승한다 
- 밴딩 상태 중에 어떤 목표가 로열 가드에게 접근하면, 로열 가드가 목표를 '위압' 하여 목표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킨다 
- 로열 가드의 기본 레벨 및 밴딩 레벨이 상승할 수록 대상이 '위압' 에 걸릴 확률과 지속시간이 상승한다 
- 프레스티지와 인스피레이션과 함께 사용할 수 없다
- 캐스팅 시간 : 즉시
- 후딜레이 : 없음
- 재사용시간 : 없음
- 타겟 : 자신
- SP 사용량 : 24 + (6*skill level)
- SP up 유지시간 : (7 - skill level) 항상 5초
- 범위 : 7x7 셀
- 이동속도 감소 : (10%* 밴딩 레벨)
- 이동속도 감소 시간 : skill level * 

댓글 없음:

댓글 쓰기